Quantcast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음악 방송 비하인드…‘영탁부터 강다니엘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공개 이후 진행된 음악 방송 출연 대기실 모습을 공개했다. 임영웅의 음악방송 출연기 영상 공개 이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2일 오전 임영웅의 소속사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음악방송 출연기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MBC '쇼 음악중심' 출연 당시 대기실 복도에서 만난 팬들과 다정한 대화를 나눴다.

이 영상에서 임영웅은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줬다. 또한 임영웅은 팬에게 "제일 예뻐, 제일 예뻐"라고 말 해주는 등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임영웅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뿐 아니라 영탁과 함께 부를 '옛사랑'을 연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임영웅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임영웅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임영웅의 대기실에는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한 나태주가 찾아오기도 했다. 또한 음악 방송에서 만난 강다니엘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 등이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강다니엘은 임영웅의 사인지를 품에 안고 "효자가 됐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외에도 임영웅의 음악 방송 출연기 영상에는 영탁과 함께한 대기실 현장 모습 등이 담겨 관심이 쏠렸다. 이 과정에서 '음악중심' 측이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100만뷰 돌파를 기념하는 트로피를 선물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히어로 없는 세상은 앙꼬없는 찐빵 앙꼬없어도 되니까 승승장구해요 힘내시고 홧팅해요 이젠 영웅만 믿을께요", "음악방송 현장스케치를 보면서 같이 설레고 두근두근합니다. 함께하는 분들과도 분위기도 너무좋고 특히 임영웅 팬들에게 함께 좋은맘으로 진심을 다해주시는 관계자분께도 감사드리고싶네요. 어느곳에서건 즐거운마음으로 신나신나버전으로 임하는 모습도 같이 신나네요", "모두의 히어로 영웅님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   선한 인성 착한 성품 골고루 가진 영웅님 팬어여서 행복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은 음악 방송 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