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혁민, 커플 유튜버 사생활 폭로→'류리가람' 진률희 "앞으로도 행복하게 살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유튜버 강혁민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커플 유튜버 '류리가람'을 저격했다

30일 강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조금 슬프지만 작년부터 저에겐 너무 힘들었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현재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A,B,C를 언급한 그는 "C는 지방에서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를 하기위해서 서울로 올라온 여자아이"라고 설명했다. 서울에 친구가 없어 외로워하던 C를 챙겨주려고 노력했다고 말하며 "당시 정말로 제가 아끼고 저의 친여동생이라고 생각하는 A와도 자연스럽게 친해지게 됐다"고 말했다. 

당시 A는 남자친구 B와 동거하는 커플유튜버였다며 "두 사람이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한다 하였을 때도 내 친구 A를 위해서 A를 생각해서 진심으로 축하해줬고 앞날을 축복했다"고 이야기했다.

어느날 A에게 죽고싶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차를 가지고 달려갔는데 A에 집 앞에서 서럽게 울고 있는 C를 발견하게 되었고 왜 울고 있냐며 무슨 일이냐고 물었다"고 설명했다. 
 
강혁민 인스타그램
알고 보니 B와 C는 3~4달 가량 사랑하는 사이였으며 그 사이 B는 A와 상견례까지 모두 마친 상황이었다고. 강혁민은 "C가 저에게 B와 주고받은 메시지를 보여줬다. 메시지내용들은 정말 너무나도 역겨운 것이었고 바람을 피워도 보통 바람이 아닌 너무나도 더러운 바람이었다"고 분노했다. A가 집 밖을 나서면 B와 C는 매번 잠자리를 가졌으며 A와 있을 때도 C에게 보고싶다는 내용의 문자를 보냈다고.

이에 C는 "애초에 B가 A를 사랑하지 않았고 헤어지고 싶어 했었고 헤어지면 곧바로 자신에게 올 것이라고 했다"고 주장하며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해서 그 말을 믿고 자신은 기다렸다고 했다"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일에도 A는 B와 다시 만나기로 했다며 연락을 보내왔고 자신의 전화를 피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사건이 알려진 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해당 커플 유튜버가 '류리가람'이 아니냐는 추측이 올라왔다. 

이에 진률희는 "현재 한 개인의 피드에 올려져 이슈 되고 있는 일은 저의 얘기가 맞다"고 인정했다. 그는 "저희는 5월 9일 결혼식을 올립니다"라며 "저의 남자친구 이제 남편이 될 가람이는 3년 전 저에게 큰 실수를 한 사실이 있다. 3자 대면을 통해 직접 듣고,그 여자와 가람이에게 사과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가 가람이를 지금까지 잘 만나고, 결혼까지 하는 이유는 그만큼 가람이도 반성을 했고, 저 또한 용서를 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진률희는 "지금의 저의 모습과 생활 그리고 영상 속의 모습이 거짓이라면,저는 가람이와의 결혼을 절대 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저는 아픔보다 현재의 행복함이 더 크다"고 호소했다. 이에 3년 전 아픔은 사라졌다고 밝히며 "현재 많은 부분에서 감사하고, 만족하며 살고 있으며, 앞으로도 행복하게 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바람안피는남자는 있어도 한번만 바람피는남자는 없어요(r**)", "예쁘게 살아가지 마시구요 매일 죄책감 느끼세요(k**)", "두 번의 상처를 주지 않으셨... 이 문장 쓰시면서 강혁민씨가 상처를 몇번이고 크게 받았다는거에 생각은 하시구 글을 쓴건가요(r**)"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