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라디오스타(라스)’ 박해미X홍윤화X임현주X율희, 당당한 여자들의 다이어트-스트레스에 대한 수다…개인기 율희 라붐시절 댄스에 봉태규 “관절 괜찮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당당한 여자들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와 수다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에서는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와 스페셜 MC 봉태규 진행으로 '여인천하' 특집으로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가 출연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스페셜 MC배우 봉태규는 누나만 둘이라고 밝히면서 누구보다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공감했고 자신의 에피소드도 더했는데 "아내 하시시 박과 두 번째 만남에 프로포즈했다"고 하면서 장인어른과의 두 번째 만남 특별했다고 밝혔다. 봉태규는 장인어른에게 '아기 초음파 사진'을 건네자 "장인어른의 영혼이 빠져나가는 것이 눈에 보였다"고 하면서 웃음을 줬다. 

또한 솔직한 배우 박해미와 라스가 배출한 스타 홍윤화, 안경 끼고 뉴스 진행한 아나운서로 화제였던 임현주, 걸그룹 최초 슈퍼 우먼 율희의 거침없고 쿨한 토크를 보여줬다. 패션 모델 활동으로 이슈를 끌었던 홍윤화는 빅 사이즈를 디테일하게 분석했다. 이국주, 김민경 등 빅사이즈 동료들의 맞춤 스타일 제안을 했고 개인기 요정으로 변신했다.

홍윤아는 '북한 말투 따라하기', '클럽 댄스' 등 여러 개인기로 재미를 선사했고 봉태규가 홍윤아에게 "실물이 더 좋다. 우리 아이와 행동하는데 비슷하다"라고 말했다. 홍윤아는 '브라보 라스의 자식들(일명 브라자)'이라는 클럽을 만들었는데 멤버는 박나래, 양세, 양세찬, 이진호, 이용진이라고 전했다. 

또 다이어트의 아이콘이 된 홍윤화는 "지금 7kg를 뺏고 근육량도 늘렸다. 그래서 괜찮은 뚱보가 됐다. 햄버거 하나 다 못 먹는다"라고 하면서 충격 고백을 했는데 이에 김구라는 "믿을 수 없다"라고 답했다. 

FT아일랜드 민환과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는 다둥이 엄마로 "현재 나이 24살이라고 남편과 나이 차이가 다섯살 차이다. 저는 육아 체질인 것 같다. 빨리 결혼하고 싶었다. 부모님이 74년생 동갑이며 부모가 늦둥이를 낳아서 동생이 9살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깜짝 놀랐고 나 이런거 좋아한다라고 했고 율희에게 군대에 입대한 남편 민환을 가리키며 "독박 육아 힘들지 않냐?"라고 물었다.

율희는 "독박 육아라고 하기가 좀 그렇다. 애가 셋이다보니까 남편이 상근으로 출퇴근을 하고 있다. 남편이 좀 더 육아를 하고 양가가 같은 건물에 있어서 다 같이 육아를 하신다. 아가씨도 승무원이신데 한달 휴가를 내서 육아를 도와주고 계신다"고 말했다.

이어 율희는 "아이가 셋인데 남편이 이제 아이는 그만 낳고 노후생활을 즐기자고 하면서 병원에 갔는데 나이 때문에 정관수술을 하면 풀기도 힘든데 좀 더 생각해봐라"고 하면서 거부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임현주는 '안경을 쓴 앵커'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데 당시의 상황을 생생하게 들려줬다. 임현주는 2013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 '생방송 오늘아침', '탐나는 TV'등을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했고 특히 지난 2018년 뉴스투데이에서 안경을 착용했다는 이유로 뜻밖의 화제를 모았다. 

임현주는 안경을 쓰고 뉴스를 끝마치자 마자 국내외 연락이 폭주했고 "주한 EU(유럽연합)대표부가 선정하는 한국여성대표로도 발탁됐다"고 전했다.

또한 임현주는 노브라 이슈도 언급이 됐는데 사실 남자는 브라를 하고 여자는 하지 않는 챌린지를 했는데 모두 편집 되고 자신의 노브라만 이슈가 되어서 SNS에서 "쟤 관종이야?"라며 오해를 받았다고 했다. 임현주는 김구라에게 "제가 하니와 조보아를 닮았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고 공대를 다니던 시절 친구가 사진보정을 잘해줘서 '공대 김태희'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밝혔다.  

또 봉태규는 후배에게 박해미씨에 대해 물었더니 "옳은 얘기를 열나 무섭게 한다고 하더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이다. 

MBC 방송 ‘라디오스타’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