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어서와' 신예은, 친구들에게 김명수 직접 소개…후속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드라마 '어서와'에서 신예은이 김명수를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된 KBS2 '어서와'에서는 김솔아(신예은)이 홍조(김명수)를 직접 공개적으로 소개했다. 

그는 친구들이 홍조를 향해 다른 이름으로 부르자 직접 나서 "아니에요 홍조에요"라고 말했고, 친구들은 "홍조는 누구더라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 개명했어?"라고 물었다. 
 
KBS2 '어서와' 방송 캡처
그러자 솔아는 "소개할게요 제 그림을 제일 먼저 알아봐줬고, 좋아해줬고, 그리고 제가 그림 그릴 수 있게 도와준 가장 고마운 분이에요"라며 "사랑하는 사람이기도 하구요"라고 말하며 홍조를 직접 소개했다. 

허지만 갑자기 홍조는 어지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마지막회를 앞둔 전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김명수, 신예은이 출연하는 KBS2 '어서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후속작으로는 신하균, 정소민이 출연하는 '영혼수선공'이 5월 6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