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우석, 첫 단독 리얼리티 공개…슬기로운 방콕 생활+반려견과 알콩달콩 일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김우석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첫 단독 리얼리티로 활동 기지개를 핀다.

28일 OTT서비스 시즌(seez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김우석의 첫 단독 리얼리티 ‘우석이의 언박싱’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우석은 “안에 뭐가 있을지 궁금하죠?”라며 “확인해볼래요?”라고 커다란 상자를 건넨다. 이어 김우석의 방콕 생활이 그려진다. 일어나자마자 반려견에게 뽀뽀를 퍼붓고, 칫솔질을 하고 치킨을 먹는 등 일상적인 모습도 화보로 변신시키는 김우석의 모습이 담긴다. 
 
시즌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시즌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그는 “과소비 좀 했다”며 택배를 받고, 우당탕탕 가구를 조립한다. 또 천일염을 유리병에 담다가 다 흘려버리는 등 허술한 면모도 뽐낸다. 귀여운 마이크를 가지고 남다른 가창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모든 일상을 마치고 침대에 누워서는 반려견에게 “같이 잘까?”라며 애정을 드러낸다. 마지막에는 무언가를 조립하는 김우석이 “팬분들에게 드릴 거기 때문에”라며 “사랑하는 우리 냐냐들”라고 말하는 모습이 잡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석이의 언박싱’은 김우석의 선물같은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첫 방송은 5월 6일로 매주 수, 목 저녁 6시 시즌 앱에 올라온다.  

한편 김우석은 5월 25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공식 팬클럽 니아를 모집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