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적극적인 이가흔, 김도균도 “마음이 막 흔들린다”고 한 매력…네티즌 “학교폭력만 없었어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친 이가흔에게 김도균도 팬심을 드러냈다. 학교폭력 논란을 극복하고 이가흔이 천인우와 ‘하트시그널3’ 최종 커플로 발전할 수 있을까. 

지난 23일 채널A ‘하트시그널’ 공식 유튜브 채널 ‘라비티비’에서 ‘핱템시그널’ 4회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도균는 “이 데이트 이야기 너무 하고 싶었다”며 천인우와 이가흔의 첫 데이트를 언급했다.

이가흔은 천인우와 데이트에서 평소와는 다른 여성스러운 느낌을 뽐냈다. 이날 그는 천인우에게 “좀 변한 게 있었나보네?”라며 “내가 그렇게 만들었나보네”라고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하트시그널3' 유튜브 영상  캡처
'하트시그널3' 유튜브 영상 캡처

이를 본 김도균은 “남자들이 보기에도 저렇게 당돌하게 내 마음을 표현해주는 모습을 보면, 그리고 저렇게 귀엽게 표현하면 마음이 막 흔들릴 것 같다”며 “너무 귀엽다”고 말했다. 김장미 또한 “나도 천인우 씨의 마음이 흔들리는 게 보였다”고 수긍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죽어가던 시즌의 멱살을 잡고 끌고가는 가흔” “다른 여출은 숙소나 밖이나 옷이랑 이미지 비슷한데 이가흔은 숙소랑 데이트랑 이미지 완전 달라서 놀램” “이가흔은 진짜 학폭 논란만 없었어도 전시즌에 오영주만큼 여자들한테 인기있었을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여전히 학교 폭력 논란이 있는 이가흔의 출연분을 불편해하는 네티즌들도 다수 존재했다.

한편 이가흔의 직업은 수의대학교 대학생이다. 그가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기로 확정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학교폭력 논란이 일었다. 이후 이가흔은 인스타그램을 삭제하고, 별다른 근황을 전하지 않고 있다. 채널A 측은 학교폭력 논란에 “당사자 등을 통해 사실과는 다름을 확인했다”고 의혹을 전면 부인하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