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첸(김종대), 29일 득녀→아이아빠 됐다…"결혼 발표 3개월만에 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엑소 첸(김종대)이 득녀 소식을 전했다. 

29일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소 첸이 오늘 득녀했다"고 밝혔다. 

이날 파이낸셜뉴스 측은 엑소 첸의 아내가 청담동 첨담 마리산부인과의원에서 딸을 출산했다고 단독보도했다. 

앞서 1월 첸은 팬커뮤니티를 통해 자필편지로 결혼과 여자친구 임신소식을 전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첸의 아내는 임신 7개월차 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SM엔터테인먼트는 임신 7개월 보도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하기도. 
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후 분노한 팬들 사이에서는 첸의 탈퇴를요구하며 시위를 이어가기도 했다. 

이에 지난 2월 SM엔터테인먼트는 "팀과 멤버의 활동 방향은 물론 중요한 사안에 대해서는 멤버들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해왔다"면서 "엑소 멤버 전원은 멤버 이탈의 아픔을 겪어왔던 만큼, 앞으로도 변함없이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 왔다"며 첸의 탈퇴는 없다고 못 박았다. 

한편 이같은 득녀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제 남은 건 하나네. 4월이 가기 전에 우리 헤어지자", "엑소 첸 아니고 김종대입니다", "종대야 헤어지길 기다릴게", "제발 팀에서 나가줘", "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지", "득녀를 축하합니다", "종대야 축하해" 등의 양분화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