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묻지마’ 라비, ‘심야아이돌’ 출연해 하성운과 껌딱지 투샷…포르쉐 사고 언급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에일리와 함께한 신곡 ‘묻지마’로 돌아온 라비가 ‘심야아이돌’에 출연해 하성운과 케미를 전했다.

29일 네이버 나우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번에도 새 노래 나오자마자 놀러 와준 #심야아이돌 의 사랑 랍사장님”이라며 “신곡 제목은 #묻지마 손으로 입을 가린 얼굴 #라비 왜 좋아하냐고 묻지마..그냥 좋으니깐.... 애정이 넘쳐나는 껌딱지투샷 #하성운 #NOW온에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비와 하성운은 ‘NOW’ 네온 간판 밑에서 함께한 사진을 담았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포옹을 통해 다정한 투샷으로 이목을 끌었다.
 
네이버 나우 트위터
네이버 나우 트위터
지난 28일 방송된 ‘심야아이돌’에 출연한 라비는 앨범 소개와 함께 포르쉐 사고를 언급했다. 이야기를 주작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 하성운은 “당시 사실 함께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면서 라비는 “약간 해프닝처럼 추억으로 남았다”며 “그루블린 음악 많이 사랑해주시면 충분할 것”이라고 말한 이유에 대해 “그루비룸 노래를 더 좋아해 주고 알아주시는 것이 더 감사한 일”이라고 답했다.

이에 하성운은 “사고로 다치신 분들도 그렇고 나중에는 라비가 걱정됐다. 너무 놀라서 마음이 안 좋을 것 같아서”라고 전했다.

지난 28일 신곡 ‘묻지마’로 돌아온 라비는 그루블린 소속으로 작곡, 작사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 에일리와 컬래버에 대해 “라디오를 통해서 인연이 됐다. 오가며 서로 뭔가 해보자는 말이 나와서 하게 됐다”고 밝혔다.

라비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포르쉐 접촉 사고에 대해 선처해준 미담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