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갓세븐(GOT7), ‘엄마가 잠든 후에’ 출연 1년 반 만에 2,000만뷰 돌파…새 영상 공개날짜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최근 미니 11집 'DYE'를 발매하며 컴백했던 갓세븐(GOT7)이 출연했던 한 웹예능 영상이 2,000만뷰를 돌파했다.

2018년 10월 피키캐스트(Pikicast)의 '피키픽처스'에 올라온 '엄마가 잠든 후에'(엄잠후) 갓세븐편은 28일 오후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피키픽처스에서 제작한 영상 중 조회수가 가장 높은 영상으로 유명했는데, 1,900만뷰를 돌파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2,000만뷰를 달성하면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트위터 캡처
당시 갓세븐은 벌칙에 걸리지 않고 김밥을 말아서 먹기 위해 고군분투 했지만, 결국 통과하지 못하고 폭주해버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이에 피키픽처스는 지난 24일 '[#부잠후 WHO’S NEXT?]'라는 제목으로 된 글을 게재했다. 이들은 "1,900만 조회수의 주역이 돌아왔다! 이번엔 역대급 웃음벨 만들고 간 이 그룹은 과연?"이라는 내용과 함께 5월 1일 밤 10시에 영상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팬들은 "조회수 뮤비급이넼ㅋㅋㅋㅋ", "새로운 엄잠후를 위해 1년 반을 기다리다니", "자막이 18개나 있냨ㅋㅋㅋㅋㅋㅋ", "피키를 먹여 살리고 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2014년 데뷔한 갓세븐(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은 지난 20일 미니 11집 'DY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멤버 진영이 최근 드라마 '화양연화'에 출연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