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부의 세계' 정신과의사 김윤기 역 이무생 놀라운 정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이무생의 놀라운 정체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가정사랑 병원 신경정신과 전문의 김윤기로 등장한 스윗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무생의 극중 역할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평소 가장 많이 자주 연락하는 사람이 아내라고 말하는 '아내 사랑 남편'이자 '딸바보 아빠'인 '부부의 세계' 김희애 썸남 김윤기 역의 배우 이무생은 누구인가.

'부부의 세계'에서 가정사랑 병원 신경정신과 전문의 김윤기 역을 맡고 있는 배우 이무생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다. 이무생은 '부부의 세계'에서 썸녀인 김희애보다 실제로 14살 어리다. 

이무생은 배우 조정석, 조승우, 이상우, 이동건, 인교진 등의 남자배우들과 동갑내기다. 
 
이무생 / JTBC '부부의 세계'
이무생 / JTBC '부부의 세계'

2006년 영화 '방과후 옥상'에서 준태 역으로 데뷔해 이후 '거북이 달린다', '로봇, 소리', '조작된 도시', '명당', '돈' 등의 영화와 '하얀거탑', '아내가 돌아왔다', '밀회', '슬기로운 감빵생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 '60일, 지정생존자' 등의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해왔다.

이무생은 안판석 PD의 작품에 총 4차례나 출연해 안판석 PD 드라마의 대표적인 조연 배우로 유명하다. 작품으로는 '하얀거탑', '밀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 등이 있다.

배우 이무생이 '봄밤'에서 맡았던 배역인 남시훈 역은 '부부의 세계'의 스윗한 신경 정신과 의사 김윤기의 180도 반대 버전으로 악질 의사다.

하지만 실제 배우 이무생은 '봄밤'의 남시훈보다는 '봄밤' 이후 출연한 '60일, 지정생존자' 속 탈북민 대변인 김남욱이나 '부부의 세계' 속 신경 정신과 전문의 김윤기와 많이 닮았다고 말했다.

배우 이무생은 지난 2011년 소개팅으로 만난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8살 아들, 6살 딸을 두었다. 

한편, JTBC '부부의 세계'에서는 가정 사랑 병원에 대한 기부금으로 지선우 부원장의 입지를 압박해 오는 이태오와 그에 맞서 지선우의 반격을 도울 베일에 싸인 아군이 하나둘씩 드러나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지선우와 이태오 사이의 피를 말리는 복수전의 키를 쥐고 있다고 할 수 있는 가정사랑 병원 이사장에 대한 정체가 궁금해지고 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배우 이무생이 맡고 있는 신경 정신과 전문의 김윤기가 이사장 아들이기를 바란다는 가정을 내놓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JTBC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