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동뮤지션 이수현-이하이-장한나, ‘믹스앤매치’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의 두 번째 매치가 시작되면서 긴장감을 더했다.
 
9일 방송되는 ‘믹스앤매치’ 5화에서는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하이, SBS 'K팝 스타 3'를 통해 YG로 영입된 장한나 등 3명의 YG 여자 보컬리스트들이 각각 김진환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 B.I팀(B.I, 양홍석,김동혁) BOBBY팀(BOBBY, 구준회, 정찬우)과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매치를 선보였다.
 
이번 매치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와 타블로를 제외하고는 사이먼디, 산이, 그레이 등 외부 심사위원을 영입해 더욱 흥미진진한 심사평을 들을 수 있었다. 
 
믹스앤매치 이하이-악동뮤지션 이수현 /  YG
믹스앤매치 이하이-악동뮤지션 이수현 / YG
첫 번째 무대를 선보인 김진환 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은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함께 브로노마스(Bruno Mars)의 ‘트레저(Treasure)’ 를 마치 한 편의 잘 짜인 뮤지컬 같이 선보였다. 이에 타블로로부터 “굉장히 상큼하고 기분 좋은 공연이었다”, 사이먼디로부터 “남자지만 설레는 무대였다” 등 호평을 받았다. 하지만 산이는 “보컬에 집중하기 어려웠던 공연” ,그레이는 “팀워크가 보여야 하는데 개개인이 따로따로 보여서 아쉬웠다”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다.
 
두 번째 무대는 BOBBY팀(BOBBY, 구준회, 정찬우)과 'K팝 스타 3' 출신 장한나가 선보인 블랙아이드피스의 ‘렛츠 겟 잇 스타티드(Let’s get it started)’. 각자의 개성을 최대한 드러내면서 원곡의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잘 살린 무대를 선보였다. 타블로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즐겁게 봤다”, 산이는 “바비는 무서울 정도로 잘한다. 확정된 멤버들에게만 시선이 간다”, 사이먼디는 “바비는 제일 무대를 즐기는 모습. 나머지 멤버는 뻣뻣한 느낌”이라며 바비에게만 전체적으로 좋은 평가가 몰렸다.
 
기대 이상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보여 준 ‘믹스앤매치’는 다음주에 B.I팀(B.I, 김동혁, 양홍석)과 이하이가 함께 하는 보컬 무대와 함께 댄스 무대도 같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매치는 보컬과 댄스 8 : 2의 비중으로 심사를 받게 되며, 총 5명의 심사위원이 팀별 무대를 보고 각 팀에 준 점수를 합산해서 순위을 결정한다. 1등 팀은 모두 합격, 2등 팀과 3등 팀에서 각각 1명과 2명의 탈락자 후보를 선정해 마지막 1명을 최종 선택, 7명의 콜라보레이션 매치 아이콘을 결정한다.
 
방송말미에 공개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의 “다른 멤버들과 섞이지 않는 재료를 넣을 수 없다”라는 멘트는 과연 누구를 향한 것인지? 최종 아이콘으로 선택될 멤버들은 누가 될 것인지?는 다음주 17일에 방송되는 6화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 종료 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5화 다시보기 영상과 김진환팀-이수현, BOBBY팀-장한나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하이라이트영상으로 공개돼 높은 조회수를 기록중이다.
 
한편,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