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세영 "'메모리스트' 유승호와의 케미 점수는 100점 만점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영철의 파워FM'에서 배우 이세영이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28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게스트로 이세영이 출연했다.

오는 29일(내일) 공포 영화 '호텔 레이크'로 관객들과 만남을 앞두고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호텔 레이크'는 호텔을 찾은 유미(이세영)가 그곳에서 기이한 현상을 겪게 되는 섬뜩하고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괴담이다. 이세영은 극 중 유미 역할로 분해 차세대 호러 퀸 탄생을 예고한다. 배우 박지영, 박효주 등과 불꽃 튀는 연기 앙상블을 펼치기도 했다.

이날 이세영은 "상업 영화는 오랜만의 출연이라 떨린다"라고 떨리는 소감을 밝혔다.
 
이세영-김영철 /
이세영-김영철 /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방송캡처
이세영은 '김영철의 파워FM' 출연 소감에 대해 "잠이 확 깬다. 오늘 새벽에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 마지막 촬영이 끝났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고 DJ 김영철은 "솔직히 유승호와 케미 점수는?"이라고 물었고, 이세영은 단박에 "100점 만점에 100만 점이다"라고 말했다.

이세영은 유승호에 대해 "일할 때나 현장에서 놀 때도 케미가 좋다. 물론, 평상시엔 연락을 안 한다"라며 "유승호가 예의 바르고 본업에 충실하다. 제가 장난을 많이 친다. 유승호는 웃음이 많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세영은 과거 MBC '복면가왕'에서 열창했던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를 부르고 인공 지능 보이스 성대모사를 하기도 했다.

한편 SBS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월~일 오전 7시~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지원 2022-02-18 02:31:47
이세영♡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