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 라비, "후배 가수와 만난다고 폭언"…악플말고 생산적인 일하길 '일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빅스 라비가 자신을 향한 무분별한 악플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27일 라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악의적인 댓글을 직접 공개하며 해당 악플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는 (라비가) 조작으로 여자를 만났다, 조주빈 등을 언급하며 심각한 수준의 악플이 담겨졌고, 라비는 직접 "제가 후배가수와 만난다고 오해하시고 저에게 험담을 보내시는 것도 이해했습니다"라고 말하며 "꾸준히 폭언과 협박 하는 것도 그냥 조용히 지나가려 했습니다만 고민 끝에 이 얘기를 꼭 해드리고 싶네요"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빅스(VIXX) 라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는 "이런 행동들 때문에 저와 제 주변 동료들이 공황장애, 우울증과 불안증에 호흡 하기 조차 벅찬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겐 전부인 사람들이고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사랑 받고 싶어서 그리고 그 사랑에 보답하고 사랑을 주고 싶어서, 밤낮 없이 땀 흘리고 노력하는 사람들입니다"라며 "왜 이런 행동에 연예인들과 그들을 사랑하고 응원하는게 행복인 팬들이 상처 받고 감정소비 해야할까요. 이상한 취미에 쓸데없이 행동력과 꾸준함 갖지 마시고 좀 더 생산적이고 본인과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 되는 일에 관심 갖고 움직이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일침했다. 

이어 "늘 참기보단 이렇게 이야기함으로서 이 행동들이 줄어들길 바라는 맘에 하는 이야기니까 제 걱정은 마세요 전 여러분 사랑 덕에 행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일각에서는 댓글 폐지 등 연예인 악플에 관한 조치에도 불구하고, 직접 SNS 등지를 통해 무분별한 악플을 보내는 네티즌들에게 확실한 법적 조치가 필요하다는 주장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빅스 라비는 '1박 2일 시즌4',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