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손현주, ‘장윤정 남편’ 도경완의 박새로이 머리에 대한 반응?…“많이 배워야 할 듯”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배우 손현주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을 통해 장윤정 도경완 부부 가족들과 만나게 됐다. 손현주는 장윤정이 잘라 놓은 도경완의 헤어스타일을 보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서 장윤정 남편 도경완은 손현주가 집에 방문하자 "아버지 저 새로이예요"라고 말하며 자신이 박서준이 연기한 '박새로이' 머리를 했음을 어필했다.

도경완의 모습을 본 손현주는 "돌았구나"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후 손현주는 계속해서 도경완의 헤어스타일을 보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KBS2 '슈돌' 화면 캡처
KBS2 '슈돌' 화면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의 손현주는 "야, 머리 왜 이래?"라고 되물었다. 이에 대해 도경완은 "새로이"라고 당당하게 외쳤으나, 손현주는 다시 한 번 "돌았네"라고 답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손현주는 "너는 머리 그렇게 하니까 더 커 보인다"라며 "이런 말 하면 안 되는데 많이 배워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도랐네~~^^ㅎㅎㅎ하영이 모잘라?넘 귀여워~"(juju****), "도랐구낰ㅋㅋㅋㅋ미쳤냐고ㅠㅠㅠㅋㅋ"(ZZ****), "ㅋㅋㅋㅋ아진짜 너무웃곀ㅋㅋㅋ"(hyom****), "도랐구낰ㅋㅋㅋㅋㅋㅌ 손현주님 오랜만이시다"(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우 손현주는 올해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아빠로 등장했다. 또한 손현주는 현재 드라마 '모범형사'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영화 '국제수사'에 특별 출연해 열연했다.

손현주와 만난 도경완 아나운서와 트로트 가수 장윤정 부부는 결혼 이후 슬하에 딸 1명과 아들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