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주윤발, 가정의 달 특집 '복가의 세계' 출연…6연승 성공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복면가왕' 주윤발이 가정의 달 특집에 출연한다.

26일 MB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에는 "<가정의 달 특집! 복가의 세계?!> 복면가왕 253회 예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MB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
MB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

공개된 예고에서 주윤발은 "판정단에게 새 사랑이 생겼는데 겁이 나요"라고 말한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복가의 세계'라는 타이틀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판정단은 새 출연진을 보고 "궁금한 오빠. 더 알고 싶은 오빠",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훔칠만한", "너무 표정관리가 안 돼서", "잔인하네요", "아무튼 설레였어요"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제가 가왕이에요. 근데 또 가왕할거에요"(la**), "가왕님 가왕 계속 해주세요"(럽**), "킹윤발의 6연승 대작전! 기대합니다"(전**), "가왕이 저렇게 귀염뽀짝해도 되냐고. 꼭 병아리같잖아. 6연승 가자"(y**), "주윤발 노래 오래오래 듣고싶다. 6연승 갑시다"(릴*), "주윤발님 나오는 예고편 없으면 서운할 것 같다"(리**), "주윤발 예고 너무 귀엽다. 6연승 가자"(분리**)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한편 주윤발이 출연 중인 MBC '복면가왕' 253회는 오는 5월 3일(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