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스토랑' 이유리, 전복찢면 맛본 이원일 셰프 반응 "혀 때리는 감동 좋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편스토랑' 이원일 셰프가 이유리의 전복찢면을 평가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편스토랑'에서는 이유리의 전복찢면을 평가한 평가단의 모습이 그려졌다.
 
KBS2 '편스토랑' 방송 캡처
KBS2 '편스토랑' 방송 캡처
이날 이원일 셰프는 전복찢면에 대해 "지금 이 맛 같은 경우는 입에 딱 들어갔을 때 처음에 혀로 딱하고 때리는 감동이 굉장히 좋다"며 "호불호 없이 전복 굴소스를 사용해서 누구나 좋아하는 감칠맛 위에 매콤새콤 단맛 짠맛을 다 얹어놓으니까 맛의 종합선물세트 같다. 굉장히 맛있게 잘먹었다"고 극찬했다.

이연복 셰프는 "이유리 씨가 여태 만든 음식 중에 최고였다"고 칭찬했고, 김정훈 MD는 "어묵 퍼펙트했고 수타면도 퍼펙트했다. 소스의 맛 공심채도 퍼펙트했다"고 평가했다.

이승철은 "소스가 향이 너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문제가 있는데 스프를 따로 빼서 비벼서 먹게 하면 더 좋지 않을까 싶다"며 "그런 면에서는 조금 부족한 면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에 최고의 작품이 아니었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원일 셰프는 예비 아내인 김유진 PD의 학교폭력 논란으로 KBS2 '편스토랑'에서 하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