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진혁, 원맨쇼케이스 1인 2역도 완벽 소화 "다음에 또 만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가수 이진혁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25일 이진혁 공식 트위터에는 "이진혁의 원맨쇼케이스 성료 안방 1열을 가득 채워준 브이단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 열일한 MC 이진혁과 가수 이진혁에게 뜨거운 박수를 우리는 다음에 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은 시원하게 머리를 깐 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특히 완벽한 이목구비가 감탄을 절로 자아냈다.

 
이진혁 트위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늘 하루도 진짜 넘넘 행복했어", "브이앱 전체 컨셉과 코너까지 기획해준 진혁이 수고많았어", "진혁아 고마워", "정말 멋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첫 솔로 앨범 ‘S.O.L’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서 가능성을 보여준 이진혁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조일권 역으로 열연중이다.

지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입증을 받았던 이진혁이 최근 다방면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이진혁이 대세 행보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