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킹 영원의 군주' 정은채, 이민호의 행방을 의심하다...정은채 "폐하가 어디로 가셨던 거냐"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더 킹'의 정은채가 이민호의 외출을 의심한다.
 
SBS 더킹 영원의 군주 캡처
SBS 더킹 영원의 군주 캡처
25일 방송된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는 이곤(이민호 분)이 차원의 문을 통해 대한제국으로 돌아갔다. 이곤의 실종을 의심하는 구서령(정은채 분)은 궁으로 들이닥친다. 하지만 대한제국에 돌아온 이곤은 무사히 위기를 넘긴다. 하지만 구서령은 “폐하의 부재를 확인하려고 온 것이다. 저에게 빚지신 거다.”라고 이야기를 하고 이곤은 “나는 총리에게 빚질 수 없다. 내가 부재했던 시간도 기록될 것이다.” 라고 대답한다.

이곤의 의복을 확인하던 노옥남(김영옥 분)은 의복의 단추가 전부 사라진 것을 확인한다. 노옥남은 “단추가 다 어딜 간 거냐.”고 묻고 이곤은 “화폐 단위가 달라서 좀 썼다. 급했다.”고 말한다. 노옥남은 이곤의 옷 주머니 안에서 치킨쿠폰과 인형을 발견하고 이곤은 서재에 두라고 명령한다. 일상으로 복귀한 정태을(김고은 분)은 임무를 수행하던 중 강신재(김경남 분)에게 “너희 집에 있던 폐하라는 신원불명자는 어떻게 됐냐.”는 질문을 듣는다. 정태을은 “돌아갔다. 자기 집에 간다고 하더라.”고 태연하게 대답했지만 이곤 생각을 떨치지 못한다. 

한 편 구서령은 이종인(전무송 분)을 찾아가 “이렇게 일기를 적으시는 걸 보니 제 마음이 안정이 된다. 폐하의 외출에 대해 다 아신다는 의미 아니겠느냐.”고 묻고 이종인은 “폐하는 수학문제에 빠져 서재에 계셨다.”고 일갈하지만 구서령은 그 말을 믿지 않는다. 구서령은 “남들은 황족 부러워하지만 요직에도 못 오르고 자식도 손자도 외국으로 떠도는 삶에 만족하시냐.”물으며 도발한다.  ‘더킹 : 영원의 군주’는 평행세게를 오가며 펼쳐지는 황제 이곤과 강력반 형사 정태을의 로맨스 판타지물로 매주 금토 SBS에서 22시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