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여자)아이들VS에이핑크VS엠씨더맥스 4월 4째주 1위 후보…미스터 트롯 김수찬-이대원 무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여자)아이들과 에이핑크, 엠씨더맥스가 4월 넷째주 1위 후보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75회’에서는 SF9 찬희,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 키즈 현진 진행으로 GOT7, 솔라, UV(feat. 김정민), 에이핑크(Apink), 에이프릴, H&D(한결, 도현),(여자)아이들, 임팩트, 칸토, CRAVITY, MCND, 시그니처, Surple, 전민호, 김수찬, 이대원이 라인업이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4월 넷째 주 1위 후보로는 (여자)아이들의 'Oh my god'과 에이핑크의 '덤더럼', 엠씨더 맥스의 '처음처럼'이 1위 트로피 대결을 하게 됐다. 10년차 아이돌 에이핑크(Apink)가 '덤더럼(Dumhdurum)'으로 컴백을 했는데 신곡 '덤더럼'은 음원 발표 이후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덤더럼'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맘이 덤덤하다'는 의미로 '덤더럼'이라는 단어를 써서 발표를 하게 된 댄스곡이다. 

(여자)아이들의 '오 마이 갓(Oh my god)'은 새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타이틀 곡으로 미국 빌보드 5개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오 마이 갓'은 유니크한 리듬과 뛰어난 안무와 보컬로 국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 했다. 

또 '미스터트롯'에서 인기를 얻었던 김수찬과 이종격투기 선수 이대원의 신곡을 듣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