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오마이걸 승희, 서장훈 성대모사 화제…"김희철은 내 얼굴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아는 형님' 오마이걸 승희가 형님들의 성대모사를 했다. 

24일 선공개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오마이걸이 출연해 승희가 직접 형님들에게 성대모사 도전장을 내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승희는 김희철에게 "내 얼굴론 안돼"라고 말하며 가볍게 성대모사를 포기했고, 영철이는 사실 시그니처 얼굴있잖아 원래는 "어 "이런 얼굴인데 방송할때는 약간 저런 얼굴이다라고 말하며 이목구비 확장 표정을 지었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이어 승희는 "눈이 내려간 표정"이라며 "검색창에 이수근이라고 치면 그 표정이 뜬다"고 말했다. 이상민에게는 "가끔 셀카찍을때 이렇게 찍더라고"라며 셀카 포즈를 따라했다. 마지막 서장훈을 앞두고 "장훈이는 일단 낮은 눈빛으로 우릴 거느려. 밑에서 보면 약간 이런느낌인데,  기분 좋을땐 눈높이 맞을때 손을 맞잡고 웃는다"고 말하며 완벽하게 서장훈 재질임을 선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귀엽네", "서장훈 표정 똑같다", "진짜 너무 귀엽다", "살짝 설렜어로 27일 컴백하는 오마이걸 화이팅", "승희는 사람들의 특징을 잘 캐치함", "역시 현프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25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