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집콕 챌린지' 200만 좋아요 돌파…폭발적 인기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방탄소년단(BTS) 뷔(본명 김태형)의 '집콕 챌린지'가 '좋아요' 수로 그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3일 방탄소년단 뷔가 '집콕챌린지'로 트위터 200만회의 '좋아요'를 돌파하며 2020년 들어 두번째 200만 '좋아요'를 달성했다.

앞서 뷔는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흥이 오른채 싸인을 하는 동영상으로 2020년 한국 트위터 계정 최초로 200만 '좋아요'를 돌파한 바 있다. 지금까지 2020년 트윗 중 200만 '좋아요' 2번 이상 달성은 미국 오바마 전 대통령이 유일했다. 
 
트위터
트위터
뷔는 저스틴 비버의 'Intentions'에 맞춰 흥이 넘치는 제스처를 하면서 사인을 하는 동영상으로 2020년 트위터 한국 계정 최초로 200만 '좋아요'를 돌파한  이후 짧은 시간 내에 또다시 200만 '좋아요'를 달성하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두 영상은 모두 나란히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뷔의 '집콕챌린지'는 문체부가 “#BTS 뷔가 쏘아올린 #집콕챌린지! 여러분은 집콕생활을 어떻게 즐기고 계신가요? 문화체육관광부는 다양한 콘텐츠로 슬기로운 집콕 문화생활을 응원합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뷔의 영상을 리트윗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독려에 대해 직접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다.

인기 캐릭터 펭수 또한 뷔의 '집콕챌린지'를 커버해 또 한번 화제가 되었다.  펭수는  '혼자놀기 챌린지' 집콕 펭귄의 브이로그를 업로드하며 뷔의 동영상을 귀여운 댄스로 커버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엔터테인먼트 투나잇 캐나다, 미국 엘리트 데일리, 영국 메트로 등 외신과 국내 미디어들이 코로나 악재에 대응하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 표본으로 높이 평가한 뷔의 '집콕 챌린지'는 트위터 유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