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부부의 세계’ 김희애X박해준, 한소희는 “천상계 미모+열정女”…‘쀼의 세계’ 앞으로 사이다多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앞으로 많은 사이다가 있다”며 예고한 김희애와 박해준이 앞으로 펼쳐질 제2막에 대한 기대감과 많은 사랑에 감사함을 전했다.

24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김희애, 박해준이 출연했으며 개그우먼 박지선이 진행을 맡았다.

김희애는 드라마 현장 분위기는 어땠냐는 질문에 “정말 완벽하다. 오랜만에 드라마를 해서 현장이 분위기가 바뀐 줄 알았는데, 여러 명의 말을 들으면 저희 촬영 현장이 베스트 오브 베스트라고 하더라”라며 “그래서 이런 결과가 나온 게 아닐까. 욕을 많이 먹는다고 하지만 박해준, 한소희, 김영민 등 이분들이 몸사리지 않고 열연을 해주는 것 덕분”이라며 존경스러움을 표했다.
 
김희애-박해준 /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김희애-박해준 /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박해준은 “감정에 몰입해야 하는 것이 많은 작품이라 경직되는 부분을 많이 풀고 싶어서 한 것들이 메이킹 필름에 담긴 것”이라며 “스태프분들이랑 같이 일하는 게 정말 즐겁고 배우들을 위해서 영상을 잘 만들어주기 위한 자유로움 속의 힘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희애는 과거 보여준 ‘내 남자의 여자’와의 차이점에 대해 묻자 “그 당시에도 굉장히 파격적인 역할이었다. 지금도 그렇고 빠져서 했었다. 배우로서 큰 차이는 없는 것 같다”며 “치열하게 연기했고 지금도 그렇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하유미 같은 친언니가 있었으면 어땠을까라며 두 주먹을 불끈 쥐었다.

박해준은 이태오란 캐릭터로 화제의 중심에 올라 인생 캐릭터라고 불릴 정도다. 그는 “첫 방 나오고부터 죄송한 얘기지만, 댓글을 안 보고 있다. 보면 많이 흔들릴 것 같다”며 웃어 보였다.

그는 “1, 2부 나가면서 안 보는 게 나을 거 같다고 생각했다. 어쩔 수 없이 보게 되는 댓글도 있지만, 귀를 닫고 빨리 잊어버리곤 한다”며 “저한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지만, 가끔 밖에서 마주치는 분들이 저를 보고 어떻게 생각하실지 생각하기도 했다.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렇다”고 밝혔다.

특히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등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한 대사 많았다. 박해준이 이태오 역을 연기하면서도 아니다 싶었던 대사에 대해 “이태오를 하면서 대본에 있어서 하긴 하는데, 어떤 순간에는 너무하다는 생각을 한다”며 “헛헛한 마음도 들고, 이태오를 대변하고 할 사람이 저밖에 없다. 이 사람이 진짜 힘들게 살고 있다는 것을 느끼며 동정심이 생기기도 한다”고 말했다.

김희애는 설명숙한테 ‘너 똑바로 해라’라고 말하는 장면을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꼽으며 격투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옆에서 다 도와주셔서 안전하게 촬영했다”라며 “조금 무서웠던 마음도 있었지만, 사람 마음이 여러 가지더라. 힘도 나고 재미있기도 하고 그런 감정을 몰아가기에는 그런 액션이 도움 됐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김희애-박해준 /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김희애-박해준 /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또 “모든 신이 100이라면 90에 맞춰서 연기해야 돼서 힘들었지만, 배우로서 도전하는 맛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박해준, 김희애 모두 마지막 6회 장면을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희애는 “베스트 세 개 장면을 꼽자면 아이를 데리고 소양강에 간 것과 6회 장면 그리고 12회인 것 같다. 절정을 맞이한다. 감독님께서 칭찬에 박하신 편인데 너무 흥분해서 칭찬을 해주셨다”고 말했다.

그러자 박해준은 “6부를 위해 달려갔다고 하면 제2막 12회를 위해서 또 달려갔따.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잘 마치고 한숨을 돌렸던 기억이 난다. 많이 고민했던 부분이 잘 나왔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두 사람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 김희애는 “우리 한소희 씨는 드라마에서 아름다움을 담당하고 있다. 천상계 미모다. 그렇게만 이야기하기에 부족하다. 열정도 뜨겁고 배우로서 완성됐다”며 “ 벌써 완벽한 모습을 보이면 제 나이에는 어떤 배우가 될지 상상이 안 될 정도”라고 말했다.

박해준은 한소희에 대해 “보시다시피 예쁘고, 그 친구가 가져온 홀로 서서 해나가는 모습이 여다경이라는 인물과 비슷하다. 인물이 가지고 있는 자립심이 있는데 원래 가진 모습이 잘 맞아떨어진다. 그래서 더 잘 나오는 거 아닌가 싶다. 저 자신이 부끄러울 정도로 몰입된 모습”이라고 극찬했다.

김희애는 ‘부부의 세계’ 작품에 대해 “많은 분이 보는 드라마는 아닐 것이라 생각했다. 19금으로 나오다 보니 온 가족이 볼 드라마는 아닐 거라 생각했다. 그런데 이렇게 남녀노소 좋아해 주실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 했다”며 “ 2주 방송 나갈 때도 잘 못 느꼈다. 그냥 응원의 소리이겠거니 생각했다. 스태프들이 말해줘서 듣기는 했었다. 너무 놀랍고 최선을 다했다. 이런 선물을 주신게 아닐까 싶다. 큰 힘이 됐다. 뜻하지 않은 기적 같은 선물이다. 여러분에게도 선물이길 바라고, 힐링 되는 인생을 생각할 수 있는 작품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 사이다가 많다”고 전했다.
 
김희애-박해준 /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김희애-박해준 /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이어 박해준은 “사이다가 많다는 말은 제가 어떻게 될지..”라며 “드라마가 가진 좋지 않은 영향도 있을 거라 생각햇다. 사실은 주변에 부부가 되신 분들이 같이 보면서 간단하게 맥주 하면서 서로에 대해 이야기 많이 하고 이 드라마로 인해 서로 여러 명이 같이 소통하고 공유하는 것들이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다. 조금 위안을 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여기서 풀어놓은 것들이 너무 많아서 다음에는 무엇을 해야 될까 걱정하기도 했다. 끝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작업에 임하고 있다”라고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자세를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김희애는 ‘쀼의 세계’를 언급했다. “예쁜 애칭 너무 감사드리고 기분이 좋았다. 상상할 수 없는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며 “많은 관심에 보답해 최선을 다해서 좋은 작품으로 보여드리겠다. 오늘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박해준은 “많은 분이 마지막까지 고생하고 있다. 그 안에서 여러분들의 반응들 때문에 신나게 촬영하고 있다”며 스팅에게 “무례가 됐다면 죄송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마무리했다.

다시 휘몰아치는 폭풍의 시작점에서 거침없는 2막을 연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람난 남편의 이태오 역 박해준과 불륜녀 여다경 역 한소희는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아내며 원작 작품과 결말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JTBC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