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프릴(April), '컬투쇼'부터 '엠카운트다운'까지…'컴백 활동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에이프릴(April)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Da Capo'를 발매한 에이프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에이프릴 공식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공식 인스타그램

이날 에이프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두시탈출 컬투쇼 - 3부부터 에이프릴이 출연합니다. ‪귀염둥이들은 보이는 라디오로 만나요. ‪어떡해... 너무 귀여운데? 어떡해... 너무 귀여워...‪#에이프릴 #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 #SBS파워FM #두시탈출_컬투쇼"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더욱 예뻐진 에이프릴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요정 같은 이들의 상큼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에이프릴은 이날 오후 '컬투쇼'에 이어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펼쳤다. 에이프릴은 타이틀곡 'LALALILALA'와 수록곡 'Oops I'm Sorry' 무대를 펼치며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에이프릴 공식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공식 인스타그램

방송 후 에이프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2020.04.23 Mnet 엠카운트다운 Oops I’m Sorry + LALALILALA #에이프릴 #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 #Mnet #엠카운트다운 #APRIL_LALALILALA #에이프릴_라라리라라 #APRIL_Oops_I_m_Sorry #에이프릴_웁스암쏘리"라는 글과 함께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 네 장이 게재됐다.

한편 에이프릴은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