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스원(X1) 출신 크래비티 강민희, 롤모델에 "김시대 사장님"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 멤버 강민희가 롤모델로 소속사 사장님을 언급해 화제다.

22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서는 그룹 크래비티가 출연해 패기로 똘똘 뭉친 신인 아이돌의 다채로운 끼와 매력을 대방출했다. 이날 아이돌 라디오의 진행은 우주소녀의 엑시와 수빈이 맡았다.

크래비티는 데뷔와 동시에 앨범 초동 판매량 5만을 기록하고,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대기록을 세우고 있다.

크래비티는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와 수록곡 ‘JUMPER’ 무대에서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그 인기의 이유를 입증했다. 이어 원진은 ‘Break all the Rules’를 “스스로를 가둔 틀과 규칙을 깨부수자는 주제로, 아홉 명의 거침없는 전진과 포부를 담아낸 곡”이라고 소개했다.

민희는 ‘JUMPER’를 작곡한 몬스타엑스 주헌에게 “처음에는 겁을 많이 먹었는데 디렉팅을 직접 해주는 따뜻함에 감동을 받았다. 열심히 활동해서 언젠가 꼭 맛있는 밥을 사드리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크래비티 멤버들은 꼭 한 번 만나보고싶은 롤모델을 공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영상 캡처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영상 캡처
앨런은 샤이니 태민, 정모는 방탄소년단 뷔, 원진은 방탄소년단 지민, 형준은 몬스타엑스 주헌, 태영은 몬스타엑스 민혁, 성민은 NCT 재현, 우빈은 해외가수 Lauv를 언급하며 수줍은 팬심을 고백했다.

가수들을 롤모델로 언급한 멤버들과 달리 강민희는 “스타쉽의 별 김시대 사장님”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희는 소속사 사장님을 만나 밥 한 끼 하고 싶다고 영상편지를 남겨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롤모델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김시대 대표를 언급한 것이 부적절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앞서 스타쉽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의 소속사 유착 및 투표 조작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크래비티는 '프듀X'를 통해 데뷔한 엑스원(X1) 출신 멤버 송형준, 강민희가 소속된 그룹이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