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던패밀리’ 류필립, “나를 X무시 했구나”…미나 가족이 들어야 했던 충격적인 주변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미나와 류필립의 결혼에 대해, 이들의 가족들이 들었던 주변 반응들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MBN ‘모던패밀리’에서 류필립과 미나가 가족들과 만나,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주변 반응을 묻는다.

선공개 영상에서 미나의 여동생은 “굳이 내가 보지 않아도 되는 댓글들을 봤냐고 보여주더라. ‘결혼하면 데릴사위 들일거냐’고(묻더라)”고 말했다. 이에 류필립은 “나를 아주 X무시 했구만”이라며 쓴웃음 지었다.
 
미나의 제부 역시 “‘처형 잘 만나느냐’는 관심을 보인다. 내가 없는 자리에서 ‘뭐 오래 가겠어. 얼마나 가겠어’라고 할 수 있는데, 내 앞에서는 ‘다행이다’ 이런 말 조차 듣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미나의 어머니 역시 ‘무슨 결혼이냐. 17살이나 나이차이 나는 사람들이 결혼이냐. 1년 안에 이혼할 것’이라는 악담을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미나는 2002년 ‘전화 받어’를 히트시키며, 댄서로서도 실력을 인정받는 가수로 활동했다. 후배 가수인 소리얼의 멤버 류필립과 17살을 극복하고 교제하다, 군복무를 마친 류필립과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됐다. 

최근 미나는 방송을 통해 자궁선근증으로 인해 자연 임신은 힘든 상황이라 밝혔다. 시험관 시술에도 시도했으나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MBN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