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보코’ 손승연, ‘엠보코2’서 신곡 공개 ‘미친게 아니라구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손승연이 '엠보코'에서 신곡을 공개한다.


5월 30일 소속사측에 따르면 엠넷 '보이스 코리아' 1회 우승자이자 탁월한 가창력으로 '괴물 신인'이라는 별명을 얻은 가수 손승연이 1년 만에 '보이스코리아2(이하 엠보코2)' 결승전 무대에서 신곡을 발표한다.

▲ 손승연 / 포츈엔터테인먼트


손승연은 오는 31일 오후 11시 경기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생방송 되는 '엠보코2' 결승 무대에서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를 첫 공개함과 동시에 컴백무대를 가진다.


당초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는 6월 중순 발표 예정이지만 손승연은 '엠보코2'의 마지막 결승무대를 위해 이를 앞당겨 31일 '엠보코2' 결승 무대에서 깜짝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손승연은 신곡 발표와 함께 '엠보코2'의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손승연은 지난 해 시즌1의 우승자로 당시 생방송 라운드에서 4회 연속 기립박수를 받았으며 마지막 회 최고 순간 시청률 기록한 주인공이다. 스무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감정 처리와 탁월한 고음 처리로 '고음의 지배자', '가창력 괴물'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손승연은 데뷔앨범 '미운오리의 날개짓'을 발표하며 가수로서 정식 데뷔하며 괴물신인으로 존재감을 드러냈고 최근에는 포츈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을 맺은 후 8개월 만에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를 발표하게 됐다.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랩처럼 읊조리는 듯한 도입 부분의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 발라드곡으로 손승연만의 시원한 가창력과 넓은 음폭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또한 쉴 틈 없이 변화되는 비트와 후반부에 갈수록 폭발적으로 쏟아내는 보컬과 악기가 귀를 사로잡으며 실력파 래퍼 MC스나이퍼가 랩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떠난 연인을 생각하는 마음을 집착이 아닌 그리움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손승연의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는 퀄리티와 완성도를 좀 더 높이기 위해 막바지 후반 작업을 거쳐 오는 6월 중순께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