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해진, '구해줘 홈즈'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오는 26일 방송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박해진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23일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에 따르면 박해진이 MBC '구해줘 홈즈'를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오는 4월 26일 방송 예정.

평소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박해진은 살고 있는 집 인테리어를 직접 할 만큼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으로 '박소장'이라 불리게 됐다고 한다.

박해진은 "뭐든 한 가지를 붙잡고 파고 또 파는 성격이라 인테리어도 직접 다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하나하나 공부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박해진 / MBC '구해줘 홈즈' 방송캡처
박해진 / MBC '구해줘 홈즈' 방송캡처

그는 "이사 전에 마구잡이로 집을 꾸미기보다는 이사 후에 하나하나 채워가는 게 꿀팁"이라며 이사를 앞둔 시청자들에게 알아 두면 좋은 유용한 정보를 선사하기도 했다.

박해진은 이날 개나리꽃처럼 화사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내는 비주얼 센터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여기에 전문 인테리어 용어와 가구명 등을 구사하는 그의 반전 매력에 녹화 내내 스튜디오에서는 탄성이 흘러나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해진은 5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의 남자주인공 가열찬 역으로 촬영에 매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