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남의 광장’ 백종원, 남은 김밥 이용해 초간단 볶음밥 레시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백종원이 굳어버린 남은 김밥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해남편이 방송됐다. 이날 백종원과 맛남 멤버들은 해남의 명물 김을 활용한 요리 김부각, 김전, 김라면, 김찌개 등을 선보였다.

오전 장사가 끝나고 점심시간이 되자, 백종원은 상황실을 급습해 스태프들이 먹다 남긴 김밥을 챙겨 주방으로 가져왔다.
SBS ‘맛남의 광장’
종류별로 골고루 김밥을 골라 준비하고, 큰 웍에 식용류를 넉넉하게 두른 후 계란을 먼저 볶는다. 이후 계란 한 켠에 파를 복다가 섞어주고, 달궈진 웍에 간장을 눌러 풍미를 더했다. 여기에 식은 김밥을 모두 넣고 국자로 꾹꾹 누르 듯 볶아주면 완성된다.

재료손질 없이 간단한 볶음밥 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김밥볶음밥을 처음 먹어 본 멤버들은 박수와 함께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백종원은 “맛이 없거나 냉장고에 오래 넣어놔서 딱딱해진 김밥을 이용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SBS ‘맛남의 광장’은 백종원과 함께 김희철, 김동준, 양세형, 나은과 함께 각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요리와 레시피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어려움에 처한 농·어민을 돕고 국산품 소비를 촉진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