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부의 세계' 김희애, 실제론 다르다는 전진서와의 사이…다시보기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부부의 세계' 김희애와 전진서가 함꼐 그려진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JTBC '부부의 세계' 네이버TV에서는 '부부의 세계' 8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담겨졌다. 

특히나 해당 메이킹은 김희애와 아들 전진서와의 관계가 가장 집중적으로 그려졌는데, 첫 장면에서는 김희애, 한소희, 박태준 세 명이 삼자대면을 하고 순순히 물러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JTBC '부부의 세계' 방송 캡처 
 
이무생까지 함께한 넷의 기싸움 긴장감 넘쳤던 장면은 실제로는 사이가 좋은 비하인드였다고.

이후 전진서와 김희애의 장면에서는 "엄마가 쪽팔려?"라고 묻는 주요한 씬이 담겨졌다. 그러면서 "네가 엄마 어떻게 생각하는지나 말해"라고 선전포고했다. 

그러면서 전진서와 자신의 위치를 잡으며 대사를 이어나갔다. 김희애는 "엄마를 속이면서까지 거기가고 싶었니?"라고 물었고, 준영은 "엄마보단 아빠가 날 더 잘 아니까"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아들에게 외면당하자 무너지는 선우의 모습을 김희애는 디테일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짜다 짜 메이킹 더주세요", "본방보다 화내고 메이킹 보면 이건 드라마였지하고 무한루트 반복중", "희애언니 웃는거보니까 살거같다", "감정연기가 너무 대단한 것 같다", "희애님 연기가 진짜 고급지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김희애, 전진서가 출연하는 JTBC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다시보기(재방송)은 22일 드라맥스를 통해 오후 3시 50분, 오후 9시 40분 8회가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