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라스)’ 문세윤, 박새로이-조이서-대갈장군-봉준호 감독 분장에 영상편지 받아…양세형-양세찬 조언 “김구라 눈 봐라”에 김구라 “한쪽 눈 백내장”고백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문세윤이 박새로이, 조이서, 대갈장군, 봉준호 감독의 분장을 하고 봉준호 감독에게 영상편지를 받았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에서는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와 스페셜 MC로 배우 이상엽과 함께 황제성, 최성민, 문세윤, 김태균이 '슬기로운 개그생활' 특집을 꾸몄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개그맨 문세윤이 '분장의 신' 면모를 드러내며 그동안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 조이서, 대갈장군, 봉준호 감독까지 각양각색 인물들의 특징을 완벽하게 시의적절한 때 모사를 하며 크 인기를 받았다. 특히 봉준호 감독 분장은 온라인에서 큰 이슈 몰이를 했고 봉준호 감독에게 영상편지를 받았다는 사실을 밝혔다.

또한 문세윤은 안영미를 떠올리면 이불 킥을 한다고 털어놨고 영상도 나가지 못했던 코너를 얘기했다. 문세윤은 너무 창피했는데 안영미는 오히려 그것을 즐기면서 웃음을 승화했다고 하면서 “안영미가 대단하다”고 밝혔다. 출연진들은 양세형-양세찬에게 라디오스타를 방송에 출연하는 부분에 대해 조언을 들었는데 김구라 눈을 똑바로 봐라는 말을 들었다.

또 김구라는 황제성의 말에 "내가 한쪽이 백내장이다"라고 했고 안영미는 "이 시점에 백내장 얘기는 왜 하냐?"라고 했고 김구라는 심각한 표정으로 "백내장이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MBC 방송 ‘라디오스타’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