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매직아이’ 허지웅, ‘청소 에반게리온’ 기발한 청소 노하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매직아이’ 허지웅이 청소에 매진하게 된 이유를 공개한다.
 
10월 7일 SBS ‘매직아이’가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취향의 발견'이라는 주제로 게스트들이 꽂혀 있는 것에 대해 함께 대화를 나누는 것. 그 첫 번째 게스트로 허지웅, 이원종, 손미나, 에네스 카야가 출연한다.
 
2014년 뇌까지 섹시한 남자로 불리며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허지웅은 ‘매직아이’에서 평소 깔끔한 성격답게 자신이 꽂혀 있는 것은 청소라고 밝혔다. 스스로를 '청소의 에반게리온'이라고 부를 정도로 허지웅이 청소에 푹 빠진 이유는 무엇일까.

‘매직아이’ 허지웅 / SBS ‘매직아이’
‘매직아이’ 허지웅 / SBS ‘매직아이’


이에 대해 ‘매직아이’ 허지웅은 "19세 때부터 혼자 살았다. 그때 고시원에서 살았는데 방이 좁았다. 그렇다 보니 정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자다가 물건이 떨어져서 위험할 수도 있었다. 그때부터 청소를 하는 것이 습관이 된 것 같다"고 털어놨다고.
 
이어 허지웅은 자신만의 청소법을 공개했다. 허지웅의 꼼꼼하고 독특한 청소법에 ‘매직아이’ MC들과 게스트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허지웅의 청소사랑 외에도 생고기를 즐겨 먹는다는 이원종, 다양한 물 마시기에 푹 빠진 손미나, 터키 체리를 소개하는 에네스 카야의 이야기도 함께 공개된다. 내 인생의 포도당을 찾아나선 SBS ‘매직아이’의 새로운 모습은 10월 7일 오늘밤 11시 1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