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백현, 솔로 컴백 기념 MBTI 공개 “성인군자형 ISF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엑소 백현이 솔로 컴백을 기념해 MBTI를 공개했다.

22일 백현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솔로앨범 발표 기념, MBTI 공개! 성인군자형”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MBTI 성격유형 검사 결과의 일부로, 백현의 MBTI는 성인군자형(ISFP)이다. 설명에 따르면 ISFP는 말없이 다정하고 온화하며 친절하고 연기력이 뛰어나며 겸손하다.

MBTI는 일종의 성격 유형 테스트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또한 연예인들까지 자신의 MBTI를 공개적으로 검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도 활동되는 추세다.

 
백현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백현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이를 본 팬들은 “변백현 진짜 너무 귀엽다” “존귀 내남자” “You are I(mportant), S(pecial), F(ascinating) and P(erfect) to me” “백현아 내 mbti는 BBHL이야 (변배켠럽” “나두 mbti 공개!!백현에반한형” “솔로도 고맙고 솔로 기념이라고 이렇게 엠비티아이도 공유해줘서 고마워 성인군자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현은 이날 솔로 앨범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5월 말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혔다. 백현은 지난해 7월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를 발매해 타이틀곡 ‘유엔빌리지’로 활동했다. 약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백현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