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정만식, 대세 배우에서 ‘예능 대세’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정만식이 5일 오전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편에 합류 하기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코스타리카로 출국했다.
 
이날 정만식은 출국 전 공항에서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의 공항패션에 우유를 마시며 야성미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평소 드라마와 영화를 아우르며 명품 신 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정만식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지만,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 함께 하기로 알려진 후 과연 험난한 정글에서 어떠한 색다른 이면의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글의 법칙’ 정만식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정글의 법칙’ 정만식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앞서 개그맨 김병만과 류담, 가수 겸 배우 임참정, 배우 박정철과 서지석, 이태임, 가수 창민 등이 지난달 28일 코스타리카로 떠났다. 정만식은 드라마와 영화 스케줄 등의 문제로 뒤늦게 16기 병만족 멤버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정만식이 출연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코스타리카'편은 오는 11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