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민아, 남자친구와 100일 기념 "최고의 선물은 이사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배우 조민아가 남자친구한테 받은 100일 기념 손편지와 선물을 공개했다.

22일 조민아는 자신의 블로글에 "여자친구 100일 선물 남친선물 넘 행복해♥"란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조민아는 "1000일은 만난 것 같은 우리가 100일을 맞이했다. 정말이지 서프라이즈한 날이었다. 여자친구 선물이라고 이것저것 준비해서는 짜잔~하고 나타나주신 것"이라고 전했다.

 
조민아 블로그

이어 "한 달 전부터 이날 일정을 빼달라고 말했는데 일을 잡은 것부터 서운했다"고 고백한 조민아는 "여자친구 서프라이즈 선물을 챙겨 몰래 찾아온 남자친구에 생각지도 못하고 있다가 얼굴을 보자마자 눈물이 왈칵 쏟아졌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꽃, 인형, 손편지, 반지, 케익 모두 감동이지만 최고의 남친선물은 나에게 달려와 준 내꺼죠. 이 사람이 곁에서 사랑해주고 안아주는 게 제일 행복하니까요”라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3일 자신의 블로그에  '4월의 품절'이라는 제목으로 "그대와 내가 4월에 품절이 된다. 우리가 정말 서로의 가족이 되고 평생 내편이 된다"라며 결혼을 암시하는 글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