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미선, '프듀X' 때부터 응원하던 이진혁 향한 애정…"오래 사랑받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박미선이 업텐션 이진혁과의 만남을 공개했다. 

22일 박미선은 인스타그램에 "오래 오래 사랑받는 연예인이 되길 바란다 드뎌 만났네요 ㅎㅎ 실물미남 , 먼저 와서 90도로 인사하는 인성 , 재능 이제 니 꿈을 맘껏 펼치고 정글같은 이 곳에서 잘 버티고 오래 살아남길 바란다 만나서 반가웠어 진혁군 이번 주 놀토 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이진혁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진혁과 박미선이 함께 환히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나 이진혁은 청자켓과 셔츠로 멋을 냈고, 박미선 역시 노란 블라우스 함께 한층 어려보이는 룩을 연출했다. 
 
박미선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완전 멋진 박미선 선배 진혁후배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놀토 완전 기대됩니다", "정말정말...ㅠㅠ감사해요 진짜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해요", "진혁이 많이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이서 만날날을 목 빠지게 기다렸는데 재밌게 보고있는 놀토에서 만난다는 소식 듣고 정말 행복했어요!!", "두분 만나셔서 너무너무 기뻐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미선과 이진혁의 인연은 어디서부터였을까. 지난해 Mnet '프로듀스 X' 마지막회 방영 당시 박미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친구 때문에 어제 밤 잠을 설쳤다.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다 느꼈을 좌절감이 얼마나 컸을까. 속상했다. 진혁군 잘될거에요. 화이팅해요 #이진혁을응원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이진혁이 직접 "박미선 선배님 안녕하세요 이진혁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제서야 인스타르 만들어서 늦게나마 감사 인사드리려고 쓰게 되었습니다. 당시에 선배님이 써주신 글을 보고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꼭 방송국에서 뵙게 되면 이런 글 말고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이후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의 박미선, 이진혁이 만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둘의 훈훈한 만남에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박미선, 이진혁이 출연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오는 25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