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경민-신인선 등 ‘미스터트롯’ 8인, ‘사랑의 콜센터’ 출연 예고…전화 신청 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사랑의 콜센타’에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강태관, 황윤성, 류지광, 나태주, 남승민이 출연한다.

21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측은 “다섯 번째 ‘사랑의 콜센타’에 특별한 손님들이 찾아왔다”며 “신청곡을 걸고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과 데스매치를 펼칠 미스터트롯의 레인보우 8인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강태관, 황윤성, 류지광, 나태주, 남승민”이라고 소개했다. 

TOP7과 ‘미스터트롯’ 레인보우 8인의 신청 일시는 다르다. TOP7은 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동안 신청 가능하며, 레인보우 8인은 같은날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 동안 신청할 수 있다.

 
'사랑의 콜센타'
'사랑의 콜센타'
‘사랑의 콜센타’ 측은 “상대 팀 신청 접수 시간에 전화할 경우 신청이 누락되오니 꼭 각 팀의 신청 시간에 맞춰 전화해달라”고 당부했다. 신청 방법은 각 팀 신청시간에 맞춰 국법없이 1544-7666 번호로 전화를 걸면 된다. 전화 교환원과 통화 연결이 되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곡은 TOP7과 레인보우 8인 총 15명 중 1명에게만 가능하다. 이번 콜센터는 15명의 ‘미스터트롯’ 출연진이 함께하는 만큼 트로트 위주로 신청을 받는다. 두 팀 멤버들에게 듣고 싶은 트로트가 있는 경우도 신청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