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지민, 제이미로 활동명 변경…코피어싱+타투까지 '힙한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박지민이 제이미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근황을 전했다.

21일 박지민은 자신의 트위터에 “Bye, I’ll come back with mor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지민은 코 피어싱과 강렬한 눈화장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양 팔에 빼곡한 타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SO BEAUTIFUL” “my queen” “YESS QUEEN!” “그때까지 잘 있고 기다릴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지민 인스타그램
박지민 인스타그램

지난해 말 JYP를 떠난 박지민은 워너뮤직 코리아와 전속 계약 소식을 전했다. 그는 팬들에게 제이미로서 첫 인사를 건네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박지민은 활동명을 어린 시절부터 사용하던 영어 이름 제이미로 변경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지민은 과거 서바이벌 프로그램 ‘KPOP스타 시즌1’ 우승을 차지하고 피프틴앤드로 데뷔했다. 최근 그는 몸매와 얼굴 등을 성희롱한 악플러에게 직접적으로 일침을 가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위너뮤직에는 콜드플레이, 에드시런, 앤마리, 두아리파, 카디비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