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이언트 펭tv’ 펭수, 멜론에 아티스트 채널 등록돼 눈길…콜라보 음원 ‘펭수로 하겠습니다’ 공개는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가 첫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음원사이트 멜론에 펭수의 프로필이 등록돼 눈길을 끈다.

펭수는 금일(21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펭수로 하겠습니다'(This Is Pengsoo)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멜론에는 펭수의 아티스트 채널이 등록됐다. 아티스트 소개란에는 "엣헴송, 찹쌀떡송 등 미발매 자작곡을 통해 음악적 재능을 이미 인정받았으며, 랩, 비트박스, 요들송, 드럼 연주 그리고 댄스까지,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재능을 갖췄다는 평을 얻고 있다"고 적혀 있었다.
 
멜론 홈페이지 캡처
멜론 홈페이지 캡처
멜론 홈페이지 캡처
'자이언트 펭tv' 캡처
더불어 장르에는 '랩/힙합'이라고 적혀있었는데, 한 가지 오류가 있었다. 성별이 따로 없는 펭수를 남성으로 표기해놓은 것. 다만 이러한 오류에도 페이지 캡처 당시 469명이었던 팬은 기사 작성 도중 505명으로 늘어났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좋아요 누르러 간다", "펭수 진입 기대합니다", "사진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펭펭!!"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일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서는 '자이언트 펭tv' 105화가 공개됐다. 펭수가 첫 싱글 '펭수로 하겠습니다'를 만드는 과정과 함께 뮤직비디오 등이 담긴 내용으로 다뤄져 만 하루도 지나지 않아 30만뷰를 돌파했다.

펭수와 필굿뮤직의 타이거JK, 비지(Bizzy), 비비(BiBi)의 콜라보로 완성된 빌보드 프로젝트 싱글 '펭수로 하겠습니다'는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세계 펭귄의 날'을 기념해 모든 수익금을 환경단체에 기부하겠다고 결정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