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운전 중 휴대폰 사용' 논란 지윤미, 1차 해명 후 사과 "안일한 생각 정말 죄송"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운전 중 휴대폰 사용으로 논란을 빚었던 모델 지윤미가 한차례 해명 이후 사과문을 게재했다.

21일 지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며칠전 지인의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보면서 한손 운전한 영상을 SNS에 게시하며 여러분들에게 많은 걱정을 끼쳐 드리고, 안좋은 영향을 끼친점에 대해서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많이 깨닫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에는 안일하게 생각했다 영상에 올라오는 댓글들을 보았을때 잘못에 대한 인정보다 네비를 봐야한다는 이유로, 차가 없다는 이유로 핸드폰을 들고 운전한 사실을 정당화 하려고 했던 행동에 대해서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사과했다.

 
지윤미 인스타그램
지윤미 인스타그램

지윤미는 "잘못에 대한 인정보다 상황설명에 급급했던 제 모습을 보고 가족, 친구와 지인들이 "너 그러다가 큰일난다”, "너도 너지만 잠시 한눈 팔다가 다른사람이 피해를 입게되면 어쩌냐", "운전하면서는 앞만 주시하고, 다른생각하지말고, 운전만 똑바로 해라." 등등 수많은 조언과 가르침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약 2년전 떨리는 마음으로 운전면허증을 따고나서 실제로 도로에 나가서 운전을 하면서 다행이도 큰 사고없이 잘 지내다보니, 제가 어리석게도 자만하며 운전을 하게 된것 같다"며 실수를 인정했다. 

지윤미는 "앞으로는 상대방과 제 자신을 지키는 안전 운전을 할수 있도록 하겠다. 제가 직접 운전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큰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야 한다는 것인지를 진심으로 깨닫고 알게 됐다"면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초보운전때와 같이 항상 조심하고 긴장하면서 진지하게 운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지윤미가 올린 글의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지윤미 입니다.
며칠전 지인의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보면서 한손 운전한 영상을 SNS에 게시하며 여러분들에게 많은 걱정을 끼쳐 드리고, 안좋은 영향을 끼친점에 대해서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많이 깨닫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안일하게 생각했습니다 영상에 올라오는 댓글들을 보았을때 잘못에 대한 인정보다 네비를 봐야한다는 이유로, 차가 없다는 이유로 핸드폰을 들고 운전한 사실을 정당화 하려고 했던 행동에 대해서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잘못에 대한 인정보다 상황설명에 급급했던 제 모습을 보고 가족, 친구와 지인들이 "너 그러다가 큰일난다”, "너도 너지만 잠시 한눈 팔다가 다른사람이 피해를 입게되면 어쩌냐", "운전하면서는 앞만 주시하고, 다른생각하지말고, 운전만 똑바로 해라." 등등 수많은 조언과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약 2년전 떨리는 마음으로 운전면허증을 따고나서 실제로 도로에 나가서 운전을 하면서 다행이도 큰 사고없이 잘 지내다보니, 제가 어리석게도 자만하며 운전을 하게 된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상대방과 제 자신을 지키는 안전 운전을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운전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큰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야 한다는 것인지를 진심으로 깨닫고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제가 무지했던 부분에 대해서 정확히 알고자 유튜브 또는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제공하는 안전운전교육영상과 블랙박스 사고영상등을 시청하면서 사고가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또한 사고가 얼마나 순식간에 일어나는지,실감하게 되었고 어떤것들을 지키며 운전을 해야하는지, 도로위의 위법 사항또한 많이 알게되고 배우게 되었습니다.

이부분은 여러분들도 교통법규라던지 안전운전 관련하여 궁금하신것들이 생긴다면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초보운전때와 같이 항상 조심하고 긴장하면서 진지하게 운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저는 안전운전을 생활화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여러분들에게 안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안좋은 영향을 끼치게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앞서 지윤미는 19일 인스타그램에 한 손으로 휴대폰을 보며 운전중인 영상을 올려 논란이 되자  “남양주도로여서 앞에 차가 없었다. 거치대를 이용하는 게 저는 차가 앞뒤 거리 간격이 넓어 상당히 불편하고 위험하다"고 해명했다.

또한 차의 유무가 무슨 상관이냐는 한 네티즌의 지적에 "흔들려 보이는 영상과 달리 안전하게 운전했습니다. 보기 불편하셨다면 죄송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델이자 배우인 지윤미는 과거 tvN '풍선껌', '두번째 스무살', KBS2 '학교 2015', SBS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