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황보라, 반려견 땡칠이 향한 무한 애정…남친 차현우가 반한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배우 황보라가 근황을 전했다. 또한 황보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 땡칠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배우 황보라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는 훌륭하다 #우리땡치리 티비나와요 ㅎ 무서운 개들때문에 격리중인 땡칠 엄마만 쳐다바요 #20일 월요일밤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강아지들의 마음을 몰라 알수가 읍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 인스타그램
 
또한 황보라는 "#땡치라@사랑해"라는 짧은 내용이 담긴 또 다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두 번의 게시글에도 모두 황보라의 반려견 땡칠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황보라의 자연스러운 단발머리 스타일과 깔끔한 패션 등이 담겨 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BC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황보라는 "드라마 막 끝났다. 끝나고 조금 쉬고 있다"라며 드라마 촬영 종료 이후 자신의 근황을 공개하기도 헀다.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한 황보라는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황보라는 그동안 '마이걸', '레인보우 로망스', '아랑사또전', '불어라 미풍아', '우리가 만난 기적',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배가본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다. 최근에는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심유미 역을 연기했다.

황보라는 현재 하정우의 동생이자 김용건의 둘째 아들인 차현우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황보라의 남자친구(남친) 차현우 역시 배우 출신으로 현재는 영화 제작자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