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구라, 여자친구와 결혼식? 가족들과 식사로 대체…동거 고백 이후 근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김구라가 여자친구와의 동거 사실을 알린 이후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김구라는 여자친구와 동거를 선택한 이유를 공개했고, 네티즌들은 그의 전부인과 이혼, 현재 여자친구와의 결혼 여부 등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김구라는 "많은 분들이 '숨겼다'고 하시는데 그게 아니다"라며 뒤늦게 여자친구와의 동거 사실을 공개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김구라는 "제가 이전에 여러가지 일도 있었다. 그리고 아이의 나이가 23살 정도 됐다"라며 "젊은 분들하고 제 나이대의 동거는 느낌이 다르다"고 말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이어 김구라는 여자친구와의 결혼에 대해서도 말을 이었다. 김구라는 "결혼식 대신 식구들끼리 식사를 했다"라며 "제 입장이 되면 부끄러운 것도 있다. 여자친구 쪽도 조용히 하길 원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구라는 웹예능 프로그램 '구라철'을 통해 여자친구와 동거 사실을 고백했다. 이후 김구라의 여자친구가 미모의 비연예인이라는 내용, 지인의 소개로 여자친구와 인연을 맺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내용 등이 알려지며 관심을 끌었다.

김구라는 전부인과의 결혼을 통해 슬하에 아들 MC그리(김동현)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그러나 김구라는 채무 문제 등으로 인해 전아내와 지난 2015년 이혼했다.

여자친구와 동거 소식에 이어 결혼식 대신 식사 자리로 대체했다는 사실 등을 알린 김구라를 향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