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무도 모른다' 권해효X김서형 '박훈'을 검거할 증거 잡았다...박훈 '땅'을 노리고 '8차 사건 감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아무도 모른다’의 권해효의 도음으로 김서형이 박훈 검거를 위한 말미를 잡게 된다.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20일 방송된 ‘아무도 모른다’에서는 백상호(박훈)의 범죄행각을 잡아내는 차영진(김서형 분)과 이선우(류덕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권재천(전무송 분) 목사를 만난 백상호는 “서상원 목사님을 통해 놀라운 경험을 했다. 그것을 사람들 앞에서 간증하고 싶다.”며 성흔연쇄살인사건을 언급한다. 백상호는 “서상원 목사님은 부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계시지 않냐. 피해자들에게 매번 그 이야기를 하신다.”며 “내가 아들을 막아주겠다. 그러니 목사님은 딸에게 주기로 했던 땅을 내게 달라.”고 요구한다.

권재천은 “네 목숨을 걸면 믿어주겠다.”고 말을 하고 백상호는 권지천에게 가져갈 살해 영상을 찍기 위해 최수정(김시은 분)을 살해한다. 백상호가 최수정을 살해함으로 성흔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는 백상호가 된 상황. 권재천은 약속대로 땅을 건네준다. 하지만 권재천 목사가 사망한 직후 임희정(백현주 분)이 “호텔 땅이 원래 내것이니 돌려달라.”고 요구한다. 백상호는 “시가대로 쳐서 드리겠다.”고 하지만 임희정은 “호텔이 없으면 어떠냐. 한생명 교회의 이사장으로 있으니 누릴 건 다 누리고 있지 않냐. 난 이자까지 받아야 한다. 달라.”고 요구한다.

당시에는 서상원의 공소시효가 끝나던 해고, 백상호의 살해 공소시효는 남은 상황. 장기호(권해효 분)은 권재천이 백상호의 살해 영상을 숨겨두고 자식들에겐 암시를 했다고 설명한다. 그 장소를 찾기 위해서는 신생명의 복음에 담긴 내용을 해석해야 하는 상황. 백상호는 임희정 뿐 아니라 장기호도 그 암호를 해석할 수 있음을 알게 된다. 백상호는 신생명교회에서 쫓겨난 뒤 임희정 소유의 건물에서 은둔 생활을 하는 서상원을 찾아가 “죽어가는 저에게 이름을 나눠준 아버지 아니시냐. 제 의심이 저를 좀 먹었다. 제 영혼은 아버지 것이다.”며 눈물을 흘리며 성흔연쇄살인사건의 재연을 요구한다. 하지만 서상원은 임희정의 영혼은 이미 타락했다고 이야기를 하고, 결국 임희정에게 손을 대는 것은 백상호가 된다.

백상호는 임희정의 옆구리와 손에 성흔을 내며 “천천히 가게 될 것이다.”고 말한다. 임희정은 권재천 목사가 백상호를 아끼지 않았으며 영원히 아무것도 찾지 못하게 될 것이라 비난하다 사망하게 된다. 장기호는 차영진에게 “은호의 병실에서 습득했다.”며 고은호(안지호 분)의 침대 밑에 붙어있던 녹음기를 건넨다. 차영진은 녹음기에서 발견된 유전자 감식을 부탁하고, 신생명교회의 장로가 암매장 된 산에서도 낯선 남성들의 족적이 확인된다. 차영진은 “임희정이 사망하던 날 발견한 지문과도 대조해보라. 분명 백상호일 것이다.” 확신한다.

차영진은 뒤이어 “서상원이 용의자로 특정되면서 임희정의 죽음은 성흔연쇄살인사건의 연장으로만 정리 되었다. 다른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보지 못했다.”며 죽음의 비밀에 근접하게 된다. 윤희섭(조한철 분)과 이선우(류덕환 분), 그리고 장기호는 신생명교회의 예배에 참석한다. 장기호는 참석 전 차영진에게 전화를 걸어 “좋은 찻잔이 있으니 커피라도 한 잔 하게 오시라.”고 이야기를 한다. 밀레니엄 호텔을 전면 리모델링 중이던 백상호는 장기호가 교회에 출석했다는 이야기에 신생명 교회로 향하고, 오두석(신재휘 분)은 경찰에 체포된다.

장기호는 “저는 부활했다.”며 심장마비 상태에서 깨어난 일을 간증하고 교회 목사실로 향한다. 장기호를 만나기 위해 찾아온 백상호는 종이컵이 아니라 커피잔에 커피를 달라고 요구한다. 장기호는 “은호는 절대 다치면 안 된다. 아버지와의 일은 공소시효가 없는 것이다. 내가 너에 대해서는 결코 말하지 않겠다.”며 재차 설득하고 백상호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다.”며 여유를 부린다. 차영진이 들어와 장기호에게 왜 신생명의 복음을 보여주었냐고 말하며 백상호를 쫓아낸다. 이후 차로 돌아가던 백상호는 이상한 낌새에 목사실로 돌아가지만 두 사람이 대화를 나누는 장면을 녹화한 비디오, 그리고 백상호의 디엔에이가 묻어있을 커피잔은 사라진 뒤다. 장기호는 “정말 이걸로 끝이냐.” 묻고 차영진은 “이제 시작이다.” 대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