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톰 크루즈 전부인’ 니콜 키드먼, 영화 배우 데뷔 전 직업?…맷 데이먼-휴잭맨의 과거 직업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니콜 키드먼, 휴 잭맨, 맷 데이먼 등 할리우드 유명 영화 배우들의 과거 직업이 공개됐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제작진은 맷 데이먼은 브레이크 댄서, 휴 잭맨은 체육 교사가 과거 직업이었다고 설명하며 니콜 키드먼의 17살 당시 과거 직업을 맞춰 보라는 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 멤버들은 니콜 키드먼의 키가 크다고 말하며 모델이 과거 직업이었을 것이라고 추측했으나 정답은 아니었다. 이날 문제로 출제된 니콜 키드먼의 과거 직업은 마사지사였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화면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화면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작진은 "니콜 키드먼은 17살 어린 나이에 유방암 진단을 받은 어머니를 대신해 가족의 생계를 위해 마사지 숍에서 일을 했다고 한다"라며 "당시 이를 위해 학교까지 휴학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언급된 니콜 키드먼은 지난 1983년 영화 '부시 크리스마스'를 통해 데뷔한 배우다. 니콜 키드먼의 전남편은 톰 크루즈로 두 사람은 결혼 이후 아들 코너 크루즈, 딸 이사벨라 크루즈를 자녀로 뒀으나 끝내 이혼했다.

전남편 톰 크루즈와 이혼한 니콜 키드먼은 가수 키스 어번과 재혼해 새로운 가정을 꾸렸다.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은 결혼 이후 2명의 딸을 자녀로 두고 있다.

니콜 키드먼은 '밤쉘', '더 골드핀치', '디스트로이어', '업사이드', '킬링 디어', '아쿠아맨', '스토커', '어거스트', '인베이젼', '도그빌', '물랑 루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 영화 팬들에게도 익숙한 인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