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시즌4’ 라비, 생활기록부 속 빼곡한 수상실적으로 주목…사진 본 김종민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1박 2일' 시즌4 멤버들(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이 학창시절로 돌아가는 추억여행을 떠난 가운데, 생활기록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는 두루가불 전국일주 특집이 끝난 뒤 학교 가는 길 특집으로 진행됐다.

학창시절 생활기록부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진 가운데, 한 멤버의 수상경력이 눈에 띄었다. 과학상상화그리기, 모형항공기 대회, 고무동력기 대회, 독후감쓰기 대회 등 각종 대회서 수상한 이력이 상당했다.
 
'1박 2일' 방송 캡처
'1박 2일' 방송 캡처
멤버들이 다 감탄한 해당 생활기록부의 주인공은 라비였다. 학년별 평가에 대해서도 호평만이 자자했다.

사진을 공개하자 초등학생 시절의 라비의 모습이 등장했는데, 김종민은 이를 보고 "얼굴이 옛날이 나은데?"라고 말해 라비를 당황시켰다.

이에 김종민은 "되게 이쁘다"고 말했고, 다른 멤버들도 헤어스타일을 다시 바꿔볼 생각은 없냐며 김종민의 의견에 힘을 실어줬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라비 모범생이었구나", "울라비는 진짜 애기 때부터 사기캐ㅠㅠ", "정말 바르게 컸네!!", "준법 정신이 강해서 1박 2일 멤버 자격이 있댘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