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달이’ 김성은, 첫 에세이 출간 소식으로 근황 전해…“이벤트 내용도 공유할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미달이' 김성은이 자신의 SNS서 새롭게 근황을 전했다.

김성은은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첫 에세이가 출간되었어요! 오늘부터 사전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곧 이벤트 내용도 공유해드릴게요"라며 자신의 에세이 '한 뼘만 같이 걸을까요?'의 표지 사진을 게재했다.
 
김성은 인스타그램
김성은 인스타그램
공개된 표지에는 현재 김성은의 사진과 함께 '순풍산부인과' 출연 당시 '박미달' 역으로 분했던 그의 사진이 동시에 담겼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내용이 궁금하네요", "화이팅입니다!!", "사서 읽어볼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서 박미달 역으로 데뷔한 김성은은 이후 별다른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다. 2013년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으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했던 그는 이후 대학로서 연극부대에 오르는 등의 활동을 펼쳤다.

2017년에는 유튜브 채널 'LaLa 라라'를 오픈해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 BJ로도 활동하고 있다.

과거와 달리 현재는 스스로를 (구)박미달 (현) 김성은으로 표현할 정도로 '미달이'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