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콘서트’ 인기 코미디언들, 한강서 깜짝 팬미팅 ‘소중한 추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개그콘서트’ 인기 코미디언 김준호, 조윤호, 유민상, 정명훈, 홍인규, 김지호, 권재관, 김민경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코코 ENT
코코 ENT

‘개그콘서트’ 인기 코미디언들이 지난 2일 오후 서울 한강 시민공원에서 게릴라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번 게릴라 팬미팅은 유민상과 정명훈이 지난달 29일 개인 SNS에
 “외로운 노총각과 같이 김밥 드실 분?” 이란 게시글을 시작으로 코미디언 김준호, 조윤호, 권재관, 김민경 등이 동참했다.
 
코코 ENT
코코 ENT

코미디언들은 팬들을 위해 각종 셀카 포즈를 취하는 것은 물론 멤버 별로 팬들과 대화를 하며 궁금증을 풀기도 하고 개인적인 수다를 떨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강 시민공원에서 한동안 팬들과 코미디언들의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
코코 ENT
코코 ENT
 
공개된 사진 속 조윤호는 공원 바닥에 주저 앉아 팬들과 김밥을 먹으며 대화를 하고 있고, 김준호는 깜찍한 표정으로 브이를 하며 카메라를 주시하고 있다. 김민경은 팬이 준비한 피자 사이에서 행복한 듯
표정을 지으며 피자 광고를 연상케 했다.
김준호-조윤호-유민상-정명훈-홍인규-김지호-권재관-김민경 / 코코 ENT
김준호-조윤호-유민상-정명훈-홍인규-김지호-권재관-김민경 / 코코 ENT
 
특히 이번 팬미팅은 유민상과 정명훈의 즉흥 게시글로 개최 된 깜짝 팬미팅으로 그 동안의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듯이 깜짝 선물처럼 실행에 옮겨져 팬들에 대한 사랑을 알 수 있었다.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팬들과 코미디언들이 같이 소풍을 나온 것처럼 이야기도 하고 김밥과 간단한 다과 시간도 가지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 자주 팬들과 이런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한편 팬미팅에 함께 한 코미디언 김준호, 조윤호, 유민상, 정명훈, 홍인규, 김지호, 권재관, 김민경은 <재미미디어>라는 집단을 만들어 동네식당 홍보, 기업광고, 즉흥 팬미팅 등 주변에서의 재미있는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아이디어 기획, 제작에 힘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