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20년 3월 모의고사, 24일 원격으로 실시…출제범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2020년 3월 모의고사(전국연합학력평가)가 오는 4월 24일(금) 원격으로 실시된다.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주최하는 3월 모의고사는 등교하지 않고 자택에서 시험지를 자율적으로 풀어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 시험 결과에 대한 평가는 이뤄지지 않고 성적표도 나오지 않는다.

20일 서울시교육청에 따르면 오는 24일 실시하려던 올해 첫 전국연합학력평가는 원격 형태로 변경돼 실시될 예정이다. 학교는 이를 당일 출결 및 수업시수로 인정할 수 있도록 했다.

 
EBS 홈페이지

당초 3월 12일로 예정됐던 3월 학력평가는 = 4월2일, 16일, 24일로 연기 발표 세 차례 만에 치러지게 됐다. 

시교육청 측은 "시도교육청간 협의 결과 학사일정 부담 등의 이유로 더 미루기는 어렵다고 판단했다"며 "감염병 예방 관리를 통한 학생 안전 확보를 위해 원격 프로그램으로 실시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첫 번째 치러지는 전국연합학력평가 출제범위는 EB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