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미스터트롯' 임영웅-이찬원-정동원-장민호, '밥블레스유2' 뜬다…30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가 '밥블레스유2'에 출연한다.

20일 오후 톱스타뉴스 취재 결과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는 지난 18일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과 함께 올리브(Olive) '밥블레스유2' 녹화를 마쳤다. 네 사람이 출연하는 '밥블레스유2' 7회는 오는 30일(목) 방송될 예정이다.

한 방송 관계자는 이날 톱스타뉴스에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4명이 '밥블레스유2' 녹화를 마쳤다. 네 사람은 인생 누나들을 만나 고민을 상담했다"며 "30일(목) 7회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영웅-이찬원-정동원-장민호 / 뉴에라프로젝트
임영웅-이찬원-정동원-장민호 / 뉴에라프로젝트

지난달 5일 첫 방송된 '밥블레스유2'는 신개념 먹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2주간 휴방한 뒤 16일 방송을 재개했다. 

앞서 '밥블레스유2'에는 문소리, 한혜연, 강소라, 옥주현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밥블레스유2' 6회에는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현재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 음악 방송 출연,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찬원의 경우 18일 오전 MBC '쇼! 음악중심' 사전녹화를 마치고 '밥블레스유2' 촬영장을 찾았다.

한편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진행을 맡고 있는 올리브 '밥블레스유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