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침마당’ 박상철-김용임-금잔디-임도형-김수아-전유진-김수빈… 트로트 스타와 샛별 총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0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은 명불허전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트로트 스타들과 트로트 꿈나무들이 함께 출연했다. 가수 박상철과 임도영군이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열었다. 

가수 김용임은 “트로트가수 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 이렇게 예쁘고 귀여운 신동드로과 함께하게되어 정말 좋다. 오늘은 리틀 김용임, 수아와 유진이와 함께 나왔다”고 말했다.

김수아 양은 “트로트계의 방탄소년단이 되고 싶다. 김용임 선생님 처럼 배의힘이 좋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말했고, 전유진 양은 “오늘 아침마당에 처음 나오는데 너무 떨리고 영광이다. 학교에 다닐때는 아침마당을 보고싶어도 못봤는데 오늘은 체험학습을 내고 아침마당에 출연하게됐다”고 말했다.

금잔디는 “원조 애교 요정이라고 하기엔 부끄러울 정도다. 젊은 친구들에게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냐고 했을때 금잔디라고 하면 정말 감동받았었는데 오늘 함께 출연한 수빈이의 노래를 보면서 정말 감동받았다. 여러분도 함께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수빈 양은 “눈웃음이 예쁜 트로트신동 12살 김수빈이다. 저는 사람들을 보면 그냥 웃음이 나온다”고 말했다. 박상철은 “다른분들에게 한수 배우러 나왔다. 임도형군이 정말 예능감이 뛰어난다. 그래서 임도형군에게예능을 배우러왔다”고 말했다. 

이에 임도형 군은 “생각을 많이하지말고 나오는대로 자연스럽게 말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임도형 군은 “박상철 가수님을 무조건으로 유명하신 가수님이라고 생각했는데 타 방송프로그램에 나오신걸 보고 정말 좋으신분이구나 알게됐다”고 말했다.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했던 샛별들의 영상들도 공개됐다. 박상철은 “제가 전국노래자랑 삼척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26살때였는데 달달달 떨었다. 말도 잘 못해서 버벅거리는게 지금도 방송을 하면 힘든데 어린 친구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말했다. 임도형 군은 “저는 9살때 전국노래자랑에 나갔었다. 지금 저때 영상을 보니 내가 왜 저랬지하는 생각이 든다. 더 잘할 수 있었을 것 같은데 그때는 좀 긴장을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김수빈 양은 “저는 11살때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서 장려상을 탔다. 조금 긴장은 됐지만 너무 재밌었다. 방송에 나가고 나니까 식당에서 이모들이 반찬도 더 많이 주시고 사진도 같이 찍자고 하셔서 좋았다”고 말했다. 전유진 양은 “저는 다른 친구들과 달리 정말 많이 떤다. 지금 이 자리에 있는 것도 정말 긴장이 된다”고 말했다.

김수아 양은 “저는 2학년때여서 앞니도 없고 무표정이고 그래서 전국노래자랑에 나갔던 영상이 마음에 들지않는다. 제스처도 좀 부자연스러웠던 것 같다”고 말했다. 김용임은 “저도 6살때부터 무대에 서서 제 어릴때모습을 보는 것 같고 정말 좋다. 수아양은 요즘 판소리를 배운다고 하는데 성량도 커지고 목소리도 더 좋아지고 점점 더 발전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