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팬클럽 마음 훔친 광고 비하인드 공개…‘목소리 녹음까지 완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우승자 상품으로 얻게 된 자동차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해당 영상에서는 광고 속 음성을 직접 녹음하는 임영웅의 모습 등이 담기며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18일 임영웅의 소속사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동차 광고 현장 속 임영웅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임영웅이 광고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 콘티에 대한 설명을 받는 모습 등이 담겨 있었다.

또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임영웅 유튜브 영상 속에는 광고 촬영 이후 진행된 후녹음 현장까지 공개됐다.
 
임영웅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임영웅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이 장면을 통해 임영웅의 차량 광고 속 목소리를 직접 녹음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전 임영웅 님을 알고난 후 부터 인생이 재밌어지기 시작했어요~"(이**), "춤추는거 진짜 짱이야 영웅이오빠 춤짱인데 왜 이제야 춤을춘거죠오ㅠㅠㅠ 탁구치는 모습에  또 한번 반하고 목소리에 또 한번 치이고"(혜*), "수많은 연애인들 중에서   마음을 움직이고 ~보고만 있어도 행복함을 느끼게 해주는 유일한 사람~임영웅 그 선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매력 헤어나올수가 없네요! 영웅님 덕질하느라~넘 바쁘답니다 ^^ 건행"(장**), "첫광고 촬영 얼마나 설레고 떨렸을까요 피지컬이 좋으니 광고도 작품이 되네요 워낙 목소리가 좋으니 짧은 나레이션에서 임팩트있게 귀에 쏙 들어오네요"(K****), "임영웅을 알고 부터 인생이 막 재밌어지기 시작했어...매일 새로운 모습에 정신을 차릴 수가 없네요.ㅎㅎ 즐겁고 행복합니다. 감사~항상 응원합니다. 건행"(방**), "광고주분들 광고관계자분들 보고 계시죠?그래서 다음 광고는 또 뭐죠?ㅋㅋㅋㅋㅋㅋㅋ"(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과거 KBS '아침마당'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당시 5연승을 달성하는데 성공한 임영웅은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아침마당' 출연 이후 활동 영역을 넓히던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했고,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최종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은 특전으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또한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 임영웅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